아시아나IDT, 금호아시아나-오라클데이 개최

컴퓨팅입력 :2019/04/11 17:26

아시아나IDT(대표 박세창)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그룹사 및 고객사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호아시아나-오라클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아시아나IDT와 한국오라클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현장에서 ▲ICT 동향과 오라클 클라우드 전략 ▲Z세대의 디지털 트렌드 ▲경험 경제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및 여행 산업(Travel Industry) 사례가 소개됐다.

10일 아시아나IDT와 한국오라클 공동 주관으로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개최된 ‘금호아시아나-오라클데이’에서 아시아나IDT 이찬성 항공부문 상무가 항공분야 모바일 솔루션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IDT]

한국오라클 허양호 본부장은 인사말에서 "금호아시아나그룹과 신기술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오라클의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비용 절감과 서비스 혁신 방안을 제시하려 한다"고 말했다.

아시아나IDT 이찬성 항공부문 상무는 항공분야 정비, 공항, 캐빈, 운항 업무 관련 모바일 솔루션과 기내업무를 위한 크루태블릿(Crew Tablet) 솔루션을 소개하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산업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