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 매거진 판매

예약 구매자에 단독 스페셜 특전 증정

유통입력 :2019/04/03 10:38

이베이코리아가 방탄소년단(BTS) 디아이콘(Dicon) 매거진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와 ‘BTS 히스토리북’ 세트를 오는 14일까지 지마켓 글로벌샵을 비롯,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예약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디아이콘은 디스패치가 만드는 포토 매거진으로, 지난 해 2월 발행했던 한국어판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의 경우 5일 간 모든 매거진이 완판됐다. BTS의 1년 간의 기록이 고스란히 담긴 덕에, 미국과 일본 등에서는 재고 부족으로 구매하지 못한 팬들이 미국 중고시장에서 고가에 구매하는 등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케이팝 상품 판매의 대표적 해외 판매 채널인 G마켓은 국내외 팬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해 매거진과 히스토리북으로 구성된 세트를 2019년 버전으로 재출간 해 단독 판매하게 됐다.

2019년 새롭게 출시되는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는 220페이지에 달하는 매거진과 멤버 별 포토 엽서(10장), 포토아트(15장)가 포함됐다. 특히 2013년 BTS 데뷔 이래 발표한 음악 및 팬클럽 아미(ARMY)와 함께해 다양한 활동을 기록한 ‘BTS 히스토리북’이 세트 구성으로 제공된다.

히스토리북은 총 세 가지 파트로 구성돼 잘 알려지지 않은 BTS의 이야기들을 담았으며, 한국어본 외에도 글로벌 팬들을 겨냥해 영문/중문/일문 번역본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 패키지는 5만9천800원에 오는 14일까지 G마켓 글로벌샵-G마켓-옥션에서만 예약판매 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G마켓-옥션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15일부터 스마일배송을 통해, 글로벌샵의 경우 이베이코리아 인천물류센터를 통해 순차 배송된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장은 “작년 G마켓 글로벌샵에서 판매된 음반 5장 중 1장이 BTS 5집일 정도로 BTS가 케이팝 수출 선두를 차지하고 있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G마켓 글로벌샵이 국내외 팬들을 위한 케이팝 허브로서의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