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5G 시대 대비 멤버십 할인 개편

고객가치혁신 일환 5GX 가입자 파격 할인

방송/통신입력 :2019/03/27 15:48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5G시대를 맞아 이용자 선호를 반영한 T데이 프로그램을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개편된 멤버십은 내달 1일부터 시행된다.

우선 이번 멤버십 개편을 통해 5GX 론칭 기념으로 5GX 가입자를 위해 4월 한달 간 T멤버십의 제휴처 다섯 곳에서 5GX 가입자를 대상으로 50% 할인을 제공한다.

50% 할인 대상은 11번가 5G 액세서리,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VIPS, 세븐일레븐, 롯데월드 등이다. 월 1회 이용할 수 있다.

T데이는 모든 가입자에게 더 큰 할인을 제공하기 위해 개편했다. 기존 T데이 외에 이용자가 원하는 날 사용 가능한 ‘내맘대로 혜택’과 매월 잇 아이템으로 구성한 응모 이벤트인 ‘럭키찬스’를 더했다.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4월 중 한 번 T맵 택시와 세븐일레븐 이용 시 20% 할인을 각각 받을 수도 있다.

또한 4월의 ‘럭키찬스’로는 새봄을 맞아 워커힐 그랜드 호텔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 뷔페’를 선정, 추첨을 통해 뷔페 티켓 한 장 구매시 한 장을 추가로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매드포갈릭 40% 할인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100원 제공 ▲제2롯데월드 SEOUL SKY 40% 할인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 최대 26% 할인 ▲더사랑 구급키트 40% 할인 등이 제공된다.

기존 VIP 등급 가입자에 주어지는 무료영화도 새롭게 바뀐다. VIP 등급 가입자는 무료영화 외에 쇼핑, 음악, 미디어, 카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선택권이 확대된다.

우선 무료영화는 기존 영화 티켓 1매 무료에서 2매 구매 시 1매 무료에 추가 1매 1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VIP 가입자는 영화 할인과 함께 11번가에서 50% 할인, FLO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옥수수 7천원 쿠폰과 할리스 아메리카노 1+1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군 장병을 위한 ‘0히어로’ 요금제 출시에 맞춰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의 T멤버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0히어로 요금제에 가입한 군장병은 T멤버십을 활용하면 T맵 택시 월 2회 50% 할인, 야놀자 숙소 예약 5천원 할인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