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IoT 패키지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안심IoT와 내맘대로IoT 요금제 가입자는‘쿠쿠IoT공기청정기’를 19만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전 제품 가격은 56만9천원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쿠쿠IoT공기청정기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IoT 패키지 상품 개통 완료 후 휴대전화로 전송된 URL에 접속하면 된다.
2종의 IoT 패키지 상품에는 IoT공기질알리미가 포함돼 있다. IoT공기질알리미는 실시간으로 집안 공기질 상태를 측정해 스마트폰으로 한눈에 확인하고, 바깥 공기와 비교해 적절한 환기 시점까지 알려주는 서비스다.
관련기사
- “LGU+, CJ헬로 인수심사 때 노동법 위반도 따져야"2019.03.20
- LGU+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에 도전하세요”2019.03.20
- LGU+, CJ헬로 인수 인가 신청…"긍정적 판단 기대"2019.03.20
- LGU+ “5G 요금제 가입하면 VR기기 증정 검토”2019.03.20
IoT@home 앱의 자동실행 기능을 활용하면, IoT공기질알리미의 공기질 정보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자동으로 켜고 끌 수도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은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공기청정기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