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는 자회사 NHN고도가 운영하는 신규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shop by)’ 론칭 행사를 공동 주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서울 성수동 바이산에서 열린다. 행사엔 약 1천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샵바이 체험존 ▲뷰티크리에이터 황민영, 민가든,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현장 라이브쇼 ▲NHN고도 회원사 쇼핑몰 쇼룸 및 무인마켓 ▲나플라, 루피, 체리콕, 니화 등 아티스트의 축하공연 및 DJ공연 등이다.
행사는 NHN고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만 신청할 수 있다.
샵바이는 상품 1개만 있어도 판매 가능한 가장 쉬운 쇼핑몰 솔루션이다.
PC 쇼핑몰만 만들면 모바일을 비롯한 모든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인스타그램과도 연동할 수 있다.
관련기사
- NHN엔터 클라우드 '토스트' 일본 리전 서비스 시작2019.03.18
- 정우진 NHN엔터 "페이코, 오프라인·해외결제 강화"2019.03.18
- NHN엔터 “닌텐도-라인 협력한 닥터마리오월드 여름 출시”2019.03.18
- NHN엔터, 2018년 영업이익 687억... 전년비 97.9%↑2019.03.18
또한 마우스 드래그와 드롭 만으로도 쉽게 디자인을 편집하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스킨 등을 제공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샵바이는 NHN고도가 ‘고도몰5’ 이후 처음 론칭하는 브랜드고 대중성을 강화한 쇼핑몰 솔루션인 만큼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론칭행사의 주관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참석해 샵바이의 장점들을 직접 보고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