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PC 게임 ‘로스트사가’에 새해 첫 코스튬이 공개됐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인기 PC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코스튬 ‘동물 잠옷’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동물 잠옷’은 깜찍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으로, 토실토실한 귀여운 아기 돼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회사 측은 약 3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주어진 미션을 완수 시 ‘황금돼지 선택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택권을 사용해 카드를 뒤집으면 ‘차원조각’, ‘레어장비 선택권’, ‘장비 스킨’ 등의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中 법원 "전기패업, 미르2 저작권 침해"...위메이드 소송 승소2019.01.02
- 위메이드 '이카루스M', 새 콘텐츠 '주신의 시련' 추가2019.01.02
- 실적 악화 게임사, 신작-신사업으로 돌파구 찾는다2019.01.02
- 위메이드 ‘이카루스M’, 사막 지역 ‘바람의 협곡’ 공개2019.01.02
같은 기간 동안 제휴 PC방에서 출석을 인증한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정 시간마다 누적되는 포인트로 ‘몬스터 코인’, ‘액세서리 상자 패키지’, ‘유니크 장비보급’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일까지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하면 개수에 따라 ‘왕 대박 돈주머니’, ‘영구 용병 소환서’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 ‘슈퍼 백신’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