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2019년 새해를 맞아 서적 관련 신규 테마 ‘나로서기’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나로서기는 책과 트렌드를 제안하는 카테고리인 ‘북포라이프’에 신설된 테마다.
나로서기 테마에서 쿠팡은 나를 돌아보고 자신을 위한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기에 도움이 되는 책과 다양한 관련 상품을 모았다. ▲자기계발 ▲자존감 높이기 ▲신년 계획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일부 품목은 도서 외에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도 제안한다.
자기계발 테마에서는 영어 마스터부터 글쓰기 비법까지 나를 위한 다양한 자기계발 도서를 추천한다. 특히 체력키우기, 건강챙기기, 지식쌓기 등 자기계발 인기 키워드에 맞는 운동용품, 건강식품 등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자존감 높이기 테마에서는 자존감 상승을 위한 책과 캔들, 스피커, 홈카페 상품을 추천한다.
관련기사
- 쿠팡, 홈카페 전문관 새단장2019.01.02
- 쿠팡 유료멤버십 '로켓와우', 가입자 100만 돌파2019.01.02
- 쿠팡, ‘2018 총결산베이비페어’ 진행2019.01.02
- 김범석 쿠팡 "기초 더 다진 후 IPO…한국에 집중"2019.01.02
신년 계획 테마에서는 필수 아이템인 다이어리,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꾸미기 등의 상품을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팡 이병희 시니어 디렉터는 “신년이 되면 새해 결심과 관련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진다”며 “‘나로서기’ 테마관에서 제안하는 책과 상품들로 신년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