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가락 헬리오시티 서포터즈 모집

인테리어 시공사례 체험, 상담센터 운영

중기/벤처입력 :2018/12/21 10:59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집닥(대표 박성민)은 헬리오시티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시공비를 비롯해 다양한 주거 혜택을 제공하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집닥은 서포터즈를 통해 단지 내에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직접 체험하기 위한 장을 마련함과 더불어, 입주자들에게 집닥 브랜드를 알리고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의뢰를 바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포터즈 신청 방법은 헬리오시티 입주예정자가 집닥에 무료 견적 상담을 받고 서포터즈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발된 서포터즈는 인테리어 시공 계약과 함께 공사 후 1개월간 공간 활용에 동의하면 일정 시공비를 집닥으로부터 지원받는다.

또 서포터즈는 일정 기간 동안 발생하는 관리비와 입주 청소, 짐보관 서비스 등의 비용 혜택을 받게 되며 인테리어 소품 및 가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집닥은 서포터즈가 일정 기간 제공한 공간을 '구경하는 집'으로 운영하면서 입주자들에게 시공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집닥만의 안심패키지(안심집닥맨, 안심품질재시공, 안심예치제, 안심A/S, 안심1:1전담제) 서비스와 수수료 0%를 소개하고 인테리어 상담 및 견적의뢰까지 가능한 오프라인 상담센터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안심패키지 서비스 가운데 공사 현장을 상시 방문해 단계별로 상황을 체크하고 고객과 업체의 여러 사안을 조율하는 안심집닥맨과 공사 결과가 상이한 경우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재시공을 집중 소개한다.

서포터즈는 2019년 1월4일까지 신청하고 같은 달 15일까지 방문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선발하며, 그 달 18일에 최종 발표한다. 활동 기간은 개별 협의를 통해 조율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송파구 가락동 소재 헬리오시티는 가락시영 1, 2차 아파트 6천600가구를 통합해 재건축한 대단지 아파트다. 총 84개동과 9천510단지로 조성됐다. 헬리오시티 단지 내에 산책로와 수영장, 게스트룸, 골프연습장, 헬스장, 독서실 등 입주민을 위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진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