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12월 1일 레포츠 특집방송 ‘챔피언스리그’ 실시

유통입력 :2018/11/30 11:18

GS샵(대표 허태수)은 1일 ‘GS샵 챔피언스리그 레포츠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오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7개 특집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챔피언스리그’라는 행사 타이틀에 걸맞게 GS샵의 대표 레포츠 브랜드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특히 매 방송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씩, 총 700만원의 현금경품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골키퍼 김병지 해설위원이 출연하기도 한다.

오전 6시에는 ‘린 퍼펙트 방한슈즈’, 오전 8시에는 ‘아디다스 프로웜 팬츠 3종’, 오후 3시40분에는 ‘스케쳐스 소가죽 퍼 부츠’가 차례로 방송된다.

오후 7시30분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선풍적인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롱패딩을 방송한다. ‘푸마 벤치코트’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성인용과 아동용을 함께 선보이며 블랙, 네이비, 카키, 화이트,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을 준비했다. 168년 전통의 독일 프로이덴베르그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피버볼패딩 WB200’을 충전재로 사용해 우수한 볼륨과 보온성, 자외선 차단과 발수 기능 등을 갖췄다.

관련기사

기능성 동내의도 선보인다. 오후 1시50분부터 방송되는 ‘아디다스 클라이마 라이트 동내의’는 땀 배출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에 부드러운 촉감과 경량성으로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면서 뛰어난 신축성으로 거의 입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피부 거슬림을 방지하고 편안하게 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오드람프 봉제를 더했다. 남녀 모델을 각각 판매하며 상의 3종, 하의 3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가성비도 뛰어나다.

추위에도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한 홈트레이닝을 도와주는 ‘숀리 올인원 멀티스쿼트 V2’와 ‘숀리 엑스바이크 X10’와 짧은 시간에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핏타임 EMS 복부X힙 레그기어’ 등도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