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을 위해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마케팅 세미나를 24일 용산 사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외부 강사로 패션분야 빅데이터 전문가인 류상우 다음소프트 이사, '1등 온라인 쇼핑몰' 오완구 저자를 초빙해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 쇼핑몰에서 활용 가능한 빅데이터 활용방안, 마케팅 프로모션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LG유플러스 결제사업과 기업빅데이터 분야 실무진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쇼핑몰 전용 결제 솔루션과 마케팅활동에 필요한 소비자 분석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세미나에서는 LG유플러스 간편 결제 솔루션 '오픈페이', 구매자 분석, 단골 이용자 관리, 소비자 이탈관리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마케팅 리포트 등 온라인 쇼핑몰 사업용 비즈니스 마케팅 솔루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LGU+, 청소년 요금제 출시...데이터 제공량 ↑2018.10.19
- LGU+ "세대별 데이터 무제한 특화 서비스 마련"2018.10.19
- '좋아하는 멤버만 콕'…LGU+ '아이돌 팬덤' 잡기 나섰다2018.10.19
- V40 씽큐 보조금 6만원대 요금서 최고 17만원2018.10.19
세미나는 별도의 등록비 없이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사전등록자 중 별도 선정절차를 거쳐 참가 대상자를 확정해 안내할 예정이다.
전승훈 LG유플러스 기업마케팅담당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소개함으로써 쇼핑몰 운영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유익한 정보와 사업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확대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발굴하는 등 소상공인과 더불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