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한국어판 정식 발매

게임입력 :2018/10/05 13:55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플레이스테이션4, PC용 오픈월드 액션 게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X박스원 리테일 에디션은 22일로 발매 예정이다.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지난 2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수입과정에서 생긴 물품 파손 문제로 X박스원 리테일 에디션의 발매일을 12일로 연기한다는 공지를 안내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사과와 함께 보상으로 스탠다드 에디션 예약구매분을 골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다만 골드 에디션을 새로 수입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일정이 지연되면서 최종 발매일이 12일에서 22일로 변경됐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기원전 431년, 스파르타와 아테네가 전쟁을 치르던 고대그리스 시기를 배경으로 한다.

관련기사

이용자는 알렉시오스 또는 카산드라가 되어 역사적 전환점의 순간에서 스스로의 운명을 개척하고 그리스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시리즈 사상 최초로 플레이어가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에 따라 30시간에 달하는 게임플레이의 흐름이 달라지게 되고, 그에 맞춰 엔딩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