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는 21일 오후 4시 SRT 수서역 지하1층 광장에서 ‘추석특집 팔씨름 버스킹’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팔씨름 버스킹은 길거리에 지나가는 사람들끼리 즉석에서 팔씨름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명절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팔씨름 버스킹은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BJ 흥구기는 MC와 심판을, BJ 거제폭격기와 설기가 진행을 맡는다. 오후 7시에는 BJ 비보이에이프의 비보잉 엔딩 공연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즉석 버스킹 대결 외에도 팔씨름 선수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코너 ‘챔피언을 이겨라’도 준비됐다. 팔씨름연맹 소속팀인 ‘치우’에서 프로 선수로 활동중인 백성열, 이태경, 김경호 선수가 참여해 시민들과 팔씨름 대결을 벌인다. 지나가는 사람끼리 즉석 팔씨름 8연승을 하거나 팔씨름 챔피언을 이기면 일동후디스에서 마련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팔씨름 버스킹과 비보잉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추석특집 팔씨름 버스킹’은 BJ 거제폭격기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T-아프리카TV, 5G 개인 미디어 시장 개척한다2018.09.20
- 아프리카TV, 中 유학생 페스티벌서 BJ 발굴한다2018.09.20
- "아프리카TV서 '블록체인 서울 2018' 본다"2018.09.20
- 아시아·중남미·아프리카·유럽·중동 41국 사이버보안 협의체 총회2018.09.20
이날, SRT 수서역에서는 아프리카TV가 주최하는 ‘팔씨름 버스킹’ 외에도 SR에서 준비한 문화 공연, 도넛 나눔 등 다양한 행사가 현장에서 진행되어 추석 귀성객들의 고향 가는 길을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관계자는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 팔씨름 콘텐츠를 지속 발전 시켜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