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고객 접점 확대 위해 홈페이지 개편

B2B·B2C 고객 행동분석 ‘SAP 하이브리스 솔루션’ 적용

디지털경제입력 :2018/09/17 17:38

한국엡손은 17일 비즈니스 고객과 일반 소비자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일반 소비자 고객뿐 아니라 비즈니스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뒀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엡손의 B2B 비즈니스 전략에 맞춰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사용자 경험(UX)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고 메인 화면에 비즈니스와 홈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나눴다. 제품, 고객 지원 카테고리도 재정비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는 설명이다. PC뿐 아니라 태블릿, 모바일에도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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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엡손은 17일 비즈니스 고객과 일반 소비자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사진=한국엡손)

SAP 하이브리스 솔루션(SAP Hybris Solution)에 기반해 마케팅도 강화했다. 고객 행동과 선호도를 파악,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의도다.

한국엡손 홈페이지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엡손 비즈니스 솔루션을 손쉽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와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