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김태환)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더 뉴 아반떼를 캐릭터화 한 모형 블록 세트를 제작하고 모든 현대차 전시장 방문 상담 소비자와 더 뉴 아반떼 출고 소비자에게 모형 블록을 증정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TH는 국내 콘텐츠 디지털배급사업자로서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배급하고 있으며 엉덩씨, 바나스타, 원펀맨, Go Astro Boy Go(가제)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 또한 유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현대자동차 아이오닉과 가필드와의 콜라보 마케팅 이후 KTH와 현대자동차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현대자동차의 더 뉴 아반떼 출시를 기념하여 동일 모델을 캐릭터화한 모형 블록 세트를 앤스브릭코리아와 함께 제작했다. 앤스브릭코리아는 우수한 브릭디자인 역량을 기반으로 카카오프렌즈 플라잉 라이언, 콩순이 블록시리즈 등을 제작한 전문 회사이다.
관련기사
- KTH,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진행2018.09.14
- KTH 특허로 본 T커머스 미래...아바타에 장바구니까지2018.09.14
- KTH ‘베이블레이드’ 뮤지컬 독점 배급2018.09.14
- KTH "임금 감소 없는 근로시간 단축 실천"2018.09.14
현대자동차는 9월 15일부터 10월 20일까지 전국 23개 지역을 도는 이동형 전시관 ‘블록형 무빙 쇼룸’과 현대모터스튜디오에 마련된 더 뉴 아반떼 특별관 및 전국 전시장에 방문하여 더 뉴 아반떼 구매 상담을 받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소형 블록 세트를 증정하며, ‘더 뉴 아반떼’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4천개 한정으로 대형 블록 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KTH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와 지속적으로 향후 프로모션 진행에도 적극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새롭고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