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더 뉴 아반떼 캐릭터 모형 블록 제작

현대자동차와 공동 이벤트 제작

유통입력 :2018/09/14 09:17

KTH(대표 김태환)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더 뉴 아반떼를 캐릭터화 한 모형 블록 세트를 제작하고 모든 현대차 전시장 방문 상담 소비자와 더 뉴 아반떼 출고 소비자에게 모형 블록을 증정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TH는 국내 콘텐츠 디지털배급사업자로서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배급하고 있으며 엉덩씨, 바나스타, 원펀맨, Go Astro Boy Go(가제)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 또한 유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현대자동차 아이오닉과 가필드와의 콜라보 마케팅 이후 KTH와 현대자동차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현대자동차의 더 뉴 아반떼 출시를 기념하여 동일 모델을 캐릭터화한 모형 블록 세트를 앤스브릭코리아와 함께 제작했다. 앤스브릭코리아는 우수한 브릭디자인 역량을 기반으로 카카오프렌즈 플라잉 라이언, 콩순이 블록시리즈 등을 제작한 전문 회사이다.

관련기사

현대자동차는 9월 15일부터 10월 20일까지 전국 23개 지역을 도는 이동형 전시관 ‘블록형 무빙 쇼룸’과 현대모터스튜디오에 마련된 더 뉴 아반떼 특별관 및 전국 전시장에 방문하여 더 뉴 아반떼 구매 상담을 받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소형 블록 세트를 증정하며, ‘더 뉴 아반떼’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4천개 한정으로 대형 블록 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KTH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와 지속적으로 향후 프로모션 진행에도 적극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새롭고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