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산하 핑거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즈)의 비공개테스트(CBT)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전 예약 등록 기간은 다음 달 5일까지이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CBT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 500크리스탈을 지급하고, 정식 런칭 시 ‘고급 소환서’ 5장을 선물로 지급한다. CBT는 다음 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는 지난 2016년 출시된 ‘데빌브레이커’의 후속작이다. 전작 정통 헥사곤(육각형) RPG의 고유 게임성은 계승하면서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새로운 영웅 성장 시스템 등을 도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마왕군으로부터 왕국을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영웅들로 부대를 편성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치게 된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콘솔 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공개2018.08.27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실시간 PVP 콘텐츠 업데이트2018.08.27
- 장수 온라인게임, 여름 업데이트로 이용자 몰이2018.08.27
- 룽투코리아, '블레스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 권한 확보2018.08.27
헥사곤 타일로 구성된 전장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공격할 수 있고, 이동 방향과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활용에 따라 전투 양상이 달라지는 등 전략성이 한층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난이도를 갖춘 ‘모험 시나리오’ 모드, 영웅의 각성과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룬 던전’, ‘각성의 던전’ 등은 다양한 전투 체험은 턴제 RPG의 재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