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제공

전체 모바일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방송/통신입력 :2018/08/20 09:09    수정: 2018/08/20 10:01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21일부터 모바일 가입자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프로모션은 내년 2월20일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신청일부터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기존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유튜브 레드 이용자는 제외다.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에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유료로 전환된다.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는 유튜브 앱에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에 우측 상단의 ‘프로필’ 메뉴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누르고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관련기사

아이폰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events.uplus.co.kr/youtube)에 접속해 무료 이용권을 문자 메시지로 수신 받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으로 유튜브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