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는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유대감) 3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는 LG유플러스의 5G 서비스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해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로 홍보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유대감 3기는 LG유플러스의 다양한 활동을 주제로 팀, 개인 단위 자율적 취재, 제작과 SNS 채널을 활용한 포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유대감 3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분야는 ▲콘텐츠 주제를 발굴하고 글을 작성하는 기획, 에디팅 ▲콘텐츠 제작 디자인 ▲영상 촬영과 편집 세 분야다. 다음달 2일까지 유대감 공식 네이버 포스트 내 3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지원 시 ▲사회공헌(CSR) ▲테크 ▲트렌드 중 주제 하나를 선택해 콘텐츠 시리즈 기획안을 작성하고 시리즈 1탄을 지원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5일 면접 대상자를 발표하고, 10일 면접을 진행한 후 1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3기는 14, 15 양일간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유대감 3기에게는 매월 인당 2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 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되고,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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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문의는 유대감 운영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IT와 통신 분야는 물론 CSR, 취업, 청춘 등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톡톡 튀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마케팅 실무도 접하고 개인의 콘텐츠 기획과 제작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함께 성장하는 대외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