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라그나로크 IP 활용 신작‘선경전설 애여초견’ 영상 공개

원작 뛰어넘는 수준 높은 그래픽 눈길

디지털경제입력 :2018/08/06 09:02

인기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IP를 활용한 새로운 신작 모바일게임이 공개됐다. 이 게임은 원작보다 뛰어난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영상을 통해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텐센트는 신작 모바일게임 ‘선경전설RO 애여초견’의 영상을 공개하고 중국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3일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선경전설RO 애여초견은 2D 그래픽인 원작의 아기자기한 느낌을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현세대에 맞춰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투도 빠르고 화려한 원작의 특성이 그대로 나타났다.

텐센트가 개발한 라그나로크IP 기반 게임 '선경전설RO 애여초견'.

또한 모자, 머리띠,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도 빠지지 않다. 뿐만 아니라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만큼 자유롭게 카메라를 움직여 자신의 캐릭터 사진을 찍을 수도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새를 타고 하늘을 날거나 실시간으로 날씨가 바뀌는 등 원작에 없던 다양한 요소가 추가 된 것으로 확인됐다.

관련기사

텐센트는 현재 선경전설 애여초견의 중국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으로 국내 서비스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원작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이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이용자 간 소통을 강점으로 지난 2002년 출시 후 16년간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