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의류청정기 렌털 판매 개시

렌털료 15% 할인 이벤트도 진행

홈&모바일입력 :2018/08/02 07:51

코웨이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출시 초기 호응에 힘입어 1일부터 렌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두 달간 코웨이 고객 대상 의류청정기 월 렌털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렌털 플러스 업’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5월 출시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의류관리와 공간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투 인 원 (2 in 1) 제품이다.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1천대가 완판됐다.

코웨이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출시 초기 호응에 힘입어 1일부터 렌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사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렌털 구매 시(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렌털료는 FAD-01(프리미엄형) 월 4만9천900원, FAD-02(일반형) 월 4만7천900원이다. 렌털 고객은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의류청정기 렌털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8월부터 두 달 동안 코웨이 고객 대상 ‘렌털 플러스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렌털 플러스 업 이벤트는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 등 기존 코웨이 제품 렌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의류청정기를 추가 렌털 시 월 렌털료 10% 할인과 등록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자세한 이벤트 문의는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 코디 또는 홈케어 전문가 홈케어 닥터, 고객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올해 당사가 렌털 비즈니스를 시작한 지 2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로 회사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할 의류청정기 렌털 출시가 더 의미 있다”며 “이미 시장에서 의류청정기 가치를 인정받은 만큼 렌털 출시를 기점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