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19일 ‘리틀팍스’ 론칭

1년 회원권 시중가에서 20% 할인 판매

유통입력 :2018/07/17 10:45

CJ ENM 오쇼핑부문은 19일 오전 10시 25분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인 ‘리틀팍스’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CJ몰을 통해 미리주문을 시작한 후 주문량이 3천 500개를 넘었다. 론칭방송을 하기도 전에 1시간 방송한 것과 맞먹는 수량이 CJ몰에서 판매됐다.

리틀팍스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로 자체 개발한 4천여편의 애니메이션 영어동화와 동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한 편씩 새로운 영어동화 콘텐츠가 사이트에 추가된다. 오쇼핑부문에서는 리틀팍스의 온라인 콘텐츠 이용권을 판매하는 것으로 PC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리틀팍스의 영어 콘텐츠는 1~9단계로 난이도가 나눠져 있어 만 3세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19일 CJ ENM 오쇼핑부문에서의 론칭방송에서는 리틀팍스의 1년 회원권을 시중가에서 20% 할인된 14만4천원에 판매하며 1개월 추가 이용권과 1주일 무료체험권을 전 구매자에게 증정한다. 상품을 구매하고 CJ몰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1년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송미정 유아동사업팀장은 “부모님들이 자녀의 영어공부에 가장 많이 고민하는 방학 시기에 맞춰 효과적인 영어학습 콘텐츠라는 평을 받고 있는 리틀팍스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미리주문 결과를 통해 상품의 높은 구매의지를 이미 확인한 상황에서 리틀팍스를 업계 대표 영어학습 콘텐츠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