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이카루스M 아이템 운영 방침 공개

모든 아이템 게임 플레이로 얻을 수 있어

디지털경제입력 :2018/07/16 18:03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는 위메이드이카루스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아이템 운영 관련 방침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이카루스M의 모든 아이템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소환상자는 골드로 구입할 수 있다.

이카루스M.

또한 주신급 아이템은 오직 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고, 라비니 종족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이나 레드엘룬을 얻을 수 있다.이와함께 반복 플레이에 부담을 줄여줄 소환 기능 레벨 제한과 1대1 거래 및 경매장 시스템은 당분간 도입하지 않을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카루스M은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연계 시스템’ 등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담은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다.

송모헌 위메이드서비스 대표는 “이용자들의 성원 힘입어 ’미들라스 침공작전’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고, 수정 보완해야 할 부분을 충분히 확인했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완성도를 높이는 준비를 하고, 모범생 이카루스M이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공정한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