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워로즈 어웨이크닝’(Warlords Awakening) 얼리 엑세스 버전을 스팀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로드 어웨이크닝은 오는 26일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얼리 엑세스버전으로 서비스 되며 전 세계 스팀 이용자의 객관적인 평가 등을 바탕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지난 9일부터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북남미, 유럽 지역의 해외 유명 유튜버, 트위처, 블로거 등이 미리 게임 사전 접속을 통해 체험할 수 있게 만들었다.
앰베서더 프로그램에 참여한 북남미, 유럽의 이용자는 적극적인 게임 테스트 진행과 함께 다양한 피드백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플레이위드, ‘워로드 어웨이크닝’ 7월 중 스팀 출시2018.07.16
- 플레이위드, PC 게임 '로한' 동남아 지역 서비스 시작2018.07.16
- 군타라 온라인, 콘텐츠 리뉴얼 및 투기장 시즌5 오픈2018.07.16
- 플레이위드,‘로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테섭 개편2018.07.16
한편 워로드 어웨이크닝은 플레이위드의 파트너사인 플레이위드 인터랙티브, 플레이위드 라틴, 플레이위드게임즈 등이 글로벌 진출의 첫 프로젝트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이사는 “워로드 어웨이크닝은 북남미, 유럽 지역에서 앰베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담금질을 진행 중이며, 마지막으로 얼리 엑세스 출시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