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타라 온라인, 콘텐츠 리뉴얼 및 투기장 시즌5 오픈

게임입력 :2018/03/09 10:11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한 PC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의 스킬 변경 등 콘텐츠 부분 리뉴얼과 함께 투기장 시즌5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변경되는 직업군은 혈기사와 마도사로 각 스킬의 주요 특성들이 변경된다. 혈기사는 각 스킬 종류 별로 전쟁기계, 검기, 피의 포효, 그리고 마도사는 이글거리는 불덩이, 영구 결빙, 지옥의 균열 등이 바뀐다.

또한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투기장도 시즌 4가 마무리되고 시즌 5가 한 달간 새롭게 진행된다.

군타라 온라인.

투기장은 상대 플레이어와 개인 및 팀전 매치가 가능한 장소로 게임 내 본인의 캐릭터의 각종 능력치를 시험할 수 있다.

또한 투기장 전투 장소 내에서는 함정 등 각종 트랩이 있어 전략에 따라 승리를 이끌 수 있으며, 시즌 종료 후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군타라 유저들에게는 인기가 높은 콘텐츠이다.

군타라 온라인은 이와 함께 접속 보상도 개편을 진행했다. 개인 및 PC방 접속에 시간에 따라 골드, 실버, 브론즈 접속 보상 상자도 바뀌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에 따른 특전 보상 아이템도 지급한다.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는 신규 무기 아바타 또한 추가되었다.

관련기사

최근 군타라는 잊혀진 사원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고레벨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잊혀진 사원에서는 새로운 보스 사냥에 도전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초월 레벨에 따라 더 큰 효과를 발휘하는 70레벨 세트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스킬 리뉴얼을 통해 투기장에서 그리고 던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됐으며, 더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