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한 PC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의 스킬 변경 등 콘텐츠 부분 리뉴얼과 함께 투기장 시즌5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변경되는 직업군은 혈기사와 마도사로 각 스킬의 주요 특성들이 변경된다. 혈기사는 각 스킬 종류 별로 전쟁기계, 검기, 피의 포효, 그리고 마도사는 이글거리는 불덩이, 영구 결빙, 지옥의 균열 등이 바뀐다.
또한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투기장도 시즌 4가 마무리되고 시즌 5가 한 달간 새롭게 진행된다.
투기장은 상대 플레이어와 개인 및 팀전 매치가 가능한 장소로 게임 내 본인의 캐릭터의 각종 능력치를 시험할 수 있다.
또한 투기장 전투 장소 내에서는 함정 등 각종 트랩이 있어 전략에 따라 승리를 이끌 수 있으며, 시즌 종료 후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군타라 유저들에게는 인기가 높은 콘텐츠이다.
군타라 온라인은 이와 함께 접속 보상도 개편을 진행했다. 개인 및 PC방 접속에 시간에 따라 골드, 실버, 브론즈 접속 보상 상자도 바뀌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에 따른 특전 보상 아이템도 지급한다.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는 신규 무기 아바타 또한 추가되었다.
관련기사
- 플레이위드,‘로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테섭 개편2018.03.09
- 플레이위드, '카발' 시리즈 PC방 서비스2018.03.09
- 플레이위드 '군타라', 공개테스트에 4만5천명 몰려2018.03.09
- 숨죽인 플레이위드, PC 게임 '군타라' 띄울까2018.03.09
최근 군타라는 잊혀진 사원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고레벨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잊혀진 사원에서는 새로운 보스 사냥에 도전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초월 레벨에 따라 더 큰 효과를 발휘하는 70레벨 세트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스킬 리뉴얼을 통해 투기장에서 그리고 던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됐으며, 더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