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숙박 앱 여기어때가 인기 액티비티를 동영상으로 배우는 '8주 완성 액티비티' 캠페인을 시작한다.
11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번 주 공개된 액티비티 동영상 주제는 '경비행기'다. 익스트림 액티비티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경비행기 체험은 지상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자유로움과 짜릿한 스릴을 제공한다. 영상에는 비행기가 화성에 위치한 하늘누리항공에서 이륙해 서해를 포함한 제부도 상공을 누비는 장면이 담겼다.
여기어때는 경비행기를 포함해 앱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주제로, 총 8편의 동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 목요일마다 일주일 간격으로 신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회사는 "액티비티 상품 정보를 구체적이고, 실감나게 설명하기 위해 기획했다. 기존 상품 페이지에 글이나 사진만으로 담을 수 없는 즐거움을 알려 사용자 선택에 도움을 주는 게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지난달 28일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하며, 동영상 상품 정보 서비스를 동시에 시작했다. 현재 대형시설 중심으로 일부에 반영돼 있으나, 그 수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불안한 숙박 예약, 이제 안심하고 하세요”2018.07.11
- O2O 스타트업, 엑시트보단 몸집 불린다2018.07.11
- 여기어때 "워터파크·테마파크 50% 할인"2018.07.11
- 여기어때, ‘액티비티 예약’ 28일 시작2018.07.11
여기어때는 전국 워터파크와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수상레저, 이색카페 등 이용권을 반값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오후권을 '1+1'으로 판매한다. 종일권 또는, '종일권+구명조끼(무료 대여)' 패키지도 단독 판매한다. 골든시즌인 다음달 26일까지 당일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으로 에버랜드를 오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그 외 서울랜드, 거제 씨월드, 부산아쿠아리움, 이천미란다 스파플러스 등 다양한 티켓을 정가 대비 반값에 내놨다.
여기어때 액티비티는 최저가 보상제와 실감 나는 동영상 상품 정보, 부분 예약 취소, 유효기간 지난 티켓 자동 환불, 365일 휴무없이 운영되는 고객행복센터 등 서비스를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