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리워드 페스티벌’ 진행

채널 개국 기념 이벤트

유통입력 :2018/07/09 11:31

CJ ENM 오쇼핑 부문이 채널 개국 23번째 해를 맞아 9일부터 8월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리빙, 패션, 뷰티, 유아동, 식품, 생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최대 17%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리워드 페스티벌’과 CJ몰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적립금과 쿠폰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가 준비됐다.

먼저 CJ몰에서는 일자별 적립 대상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7% 할인을 제공하는 ‘리워드 페스티벌’ 기획전이 22일까지 진행된다. 누적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적립금 및 일자별 최대 7% 카드사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오늘의 라인업’에 해당하는 카테고리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원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CJ몰 앱으로 구매하고 기획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신청 하면 된다.

CJ몰 한샘 브랜드관에선 최근 '배송일 지정 서비스'를 오픈해 주목된다. 매트리스, 책상, 책장, 아동 수납장 등 일부 설치 상품에 한해 소비자가 원하는 배송일을 결제 단계에서 지정할 수 있다. 기존에 해피콜을 통해 배송일을 별도로 지정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 1인가구나 맞벌이 고객도 편리하게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CJ몰 방문만 해도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3주년 기념 선물 이벤트도 22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아침 10시 선착순 2천300명에게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16일부터 8월16일까지 CJ몰 앱에서 CJ오쇼핑 및 CJ오쇼핑플러스 방송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도 사은품을 제공한다. 총 누적 실결제금액 합산 25만원 이상,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초복 몸보신을 위한 ‘비비고 육개장(500g) 10봉’을 증정한다. 또 채널 개국기념일 당일인 8월1일에는 CJ오쇼핑에서 쇼핑한 소비자 2천300명을 추첨해 ‘뚜레쥬르 케이크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쇼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