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00’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SK텔링크, 국제전화 부문 첫 달성…20일까지 기념 이벤트

방송/통신입력 :2018/07/09 10:46

SK텔링크(대표 김선중)는 201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제전화 서비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로, 국내 서비스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다.

올해 조사에서 SK국제전화 00700은 고객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경쟁사와 차별화에 성공하며 국제전화 업체로는 처음으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SK텔링크는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SK국제전화 00700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사전 등록한 번호로 7분 이상 SK국제전화 00700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50만 마일리지(7명), 해외로밍 데이터 쿠폰 3매(7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3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김선중 SK텔링크 사장은 “SK국제전화 00700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국제전화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10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겨주신 고객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또 다른 20년을 내다보며 고객가치와 기업가치가 함께 성장하는 고객과의 행복동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