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게임입력 :2018/07/02 16:5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를 준비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 중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했다고 2일 밝혔다.

에픽세븐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세계관과 함께 ‘카린’, ‘샬롯’, ‘라스’ 등 주요 캐릭터들의 스킬과 목소리, 특징을 알아볼 수 있다. 공식 카페와 공식 SNS에 등록된 유용한 정보들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가수 윤하와 함께 작업한 에픽세븐 OST의 메이킹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이달 말에 진행 예정인 에픽세븐의 사전예약 모집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에픽세븐.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사이트의 정보를 SNS에 공유하고 에픽세븐 공식 카페에 SNS 주소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에픽세븐의 정보를 보다 알차게 소개하기 위해 국내에서는 최초로 자체 개발한 캐릭터를 활용한 유튜브 방송도 시작한다.

관련기사

버츄얼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이름은 ‘세아’로 자기 소개 영상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세아는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가상의 캐릭터로 실제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마찬가지로 에픽세븐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까지 에픽세븐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고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창구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주변 지인들과 친구들에게도 많은 공유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