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월코리아, 파트너 보상 프로그램 발표

제품 판매에 따른 차별화된 보상 제공…신규 파트너에게 적극적인 전반부 투자 진행

컴퓨팅입력 :2018/05/24 21:22

소닉월코리아는 지난 23일 서울 아셈타워에서 ‘소닉월 코리아 파트너 데이’를 열고, 파트너사들에게 ‘시큐어 퍼스트 파트너 프로그램’을 소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글로벌 보안 기업인 소닉월은 파트너들이 소닉월의 보안 솔루션을 판매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제품 판매에 따른 차별화된 보상을 제공해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소닉월코리아는 23일 서울 아셈타워에서 ‘소닉월 코리아 파트너 데이’를 열었다.(사진제공=소닉월코리아)

‘시큐어 퍼스트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신규 비즈니스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전반부 보상과 투자를 진행하고, 매출 창출 시에는 추가적인 인센티브 보상과 마케팅·영업 기회 발굴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소닉월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거래 등록 시 수익률을 높여 파트너들의 판매 계약을 보호하고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판매 수익을 확보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 마케팅 개발 자금(MDF)을 통해 적극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닉월은 파트너들에게 ‘시큐어 퍼스트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매출에 따라 제공되는 기본 인센티브 금액뿐만 아니라 채널 인센티브와 특별 인센티브 등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채널 인센티브는 공식 총판이 아이넷뱅크와 시큐와이드를 통해 제공하며, 특별 인센티브인 ‘빅 베트 프로모션’은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이 높은 산업 군이나 주력 산업군에서 신규 비즈니스를 수주했을 때 제공한다.

관련기사

소닉월코리아 허남주 지사장은 “소닉월코리아는 파트너와 상생을 중요한 비즈니스 모토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 영입에 총력을 기울이고, 기존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점차 확장하면서 실질적인 파트너 수익 보상 지원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닉월코리아의 공식 총판인 아이넷뱅크와 시큐와이드를 비롯한 파트너사 사장단이 참가해 상반기 비즈니스 성과와 하반기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