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고글 ‘루디 프로젝트’ 판매

일시불 1만원 할인 등 최저가 판매

유통입력 :2018/05/18 09:04

K쇼핑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포츠 고글 브랜드 ‘루디 프로젝트(RUDY PROJECT)’를 21일 론칭하고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루디 프로젝트’는 지난 30여년 동안 스포츠 선수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소재, 최고 수준의 기술로 인정 받은 스포츠글라스 전문 브랜드로, 야구선수 박찬호, 박병호, 구자욱과 골프선수 신지애 등 다수의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착용하며 일명 ‘스포츠선수 고글’로 널리 알려져 있다.

K쇼핑은 골프, 등산, 사이클, 캠핑 등 많아지는 여름철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기능성까지 갖춘 ‘루디 프로젝트’ 상품을 오는 21일 18시 30분에 선보일 예정이다.

K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루디 프로젝트 ‘스핀호크’ 스포츠 고글은 쉽게 변형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강한 내구성 및 복원력을 지닌 ‘폴리 아마이드’ 소재의 프레임을 사용했다.

또한 자외선 차단율 99.9% 이상에 총 6겹의 레이어 코팅을 적용한 ‘멀티레이저 렌즈’를 사용해 눈부심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발수 코팅으로 빗물이 번지지 않고 쉽게 제거돼 시야를 가리는 위험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관련기사

2018년 3월 생산한 최신상 스포츠 고글과 함께 하드케이스 및 물에 뜨는 부력 스트랩(플로팅 리테이너)까지 풀 세트 구성으로, 오직 K쇼핑에서만 단독으로 일시불 1만원 할인 등을 더해 면세점 대비 저렴한 최종 혜택가 13만1천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쇼핑이 선보이는 ‘스핀호크’는 블랙, 오렌지 블랙, 화이트 중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패키징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이 이탈리아에서 이뤄지고 정품보증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