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토요타 유럽 디지털 마케팅 지원

컴퓨팅입력 :2018/05/17 14:06

다쏘시스템은 토요타와 유럽에서 신규 출시하는 전 차종의 차세대 디지털 마케팅 지원을 위해 협업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쏘시스템의 차세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은 현지화하고 개인화한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로 자동차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 개인 취향을 고려한 맞춤화된 차량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토요타 유럽은 다쏘시스템의 디지털 마케팅 에셋 생산 프로세스 자동화 및 통합을 지원하는 최고급 시각화 애플리케이션 3DEXCITE를 최대로 활용,

엔지니어링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타겟층에 브랜드 및 제품 테마에 대한 감성적 부분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한다.

다쏘시스템 마케팅 시각화 솔루션 예

소비자는 차량 구입 시 취향에 따라 개인 맞춤화된 모델, 색상, 제품 사양, 제품 라인업 등을 브로셔,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웹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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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자동차 계기판, 시트, 휠, 백미러, 색상 등과 같은 모든 옵션을 차량 주문 전 단계에서 디지털 환경으로 실제와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토요타 유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문 매니저 알렉스 카르나자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토요타 유럽은 간결하고 유연한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통해 대량 맞춤 생산을 위한 핵심 역량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