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 1위 선정

컴퓨팅입력 :2018/01/26 00:10

3D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다쏘시스템은 다보스포럼에서 발표하는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퍼레이트 나이츠가 선정하는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은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대표적인 기업 평가 기준으로써 환경, 사회, 재무, 혁신 역량 등 종합적 성과지표를 통해 기업의 지속가능성 종합 순위를 선정한다. 올해부터는 제품 지속가능성을 신규 평가 기준으로 반영했다.

다쏘시스템은 이번 1위 선정 포함을 포함해, 7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다쏘시스템 측에 따르면 이번 평가에는 환경 영향 최소화, 미래 기술인력 개발, 산업 르네상스 시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정의 등 다쏘시스템의 총체적인 지속가능 전략이 반영됐다.

관련기사

다쏘시스템 3D익스피리언스는 전 세계 22만 명 기업 고객 및 2천5백만 명 이상이 활용하고 있으며 에너지, 운송, 도시, 생명과학, 하이테크 등 광범위한 분야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키는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버나드 샬레 다쏘시스템 CEO는 “제품, 자연, 인간의 삶을 조화시키는 기업 비전 그리고 이러한 비전에 따라 진행되는 기업 활동을 통해 다쏘시스템이 지속가능경영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