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국내 최대 게임 회사 넥슨과 손잡고 LG G7 씽큐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와 양사는 공동 마케팅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 매니아들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와 넥슨은 14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넥슨 사옥에서 ‘전략적 협업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 자리에는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 넥슨 이정헌 대표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했다.
양사는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폰의 핵심 기능과 높은 제품 완성도를 갖춘 LG G7 씽큐와 웅장한 스케일, 화려한 액션의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MMORPG) 카이저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넥슨은 카이저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LG G7 씽큐를 선정했다. LG G7 씽큐는 LG전자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약 1,000니트의 휘도를 구현하면서 색상까지 풍성하게 구현하기 때문에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스마트폰 중 최초로 탑재한 ‘DTS:X’(로고: )는 고급 이어폰 없이도 최대 7.1채널의 영화관 같은 고품격 입체 음향을 제공한다. 이 때문에 생생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어 게임 몰입도가 높아진다.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은 음 왜곡률을 명품 오디오 수준까지 낮춰주기 때문에 잡음 없이 깨끗한 배경음악과 효과음을 들려준다.
LG G7 씽큐 사용자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오랫동안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소비전력을 낮추는 새로운 알고리즘을 적용해 배터리 사용시간을 늘렸다.
LG G7 씽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5만 원 상당의 카이저 아이템을 받고, 별도로 ‘넥슨 카이저 팩’을 선택하는 고객은 25만 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인 VIP 쿠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총 40만 원의 게임 아이템 혜택을 받게된다.
관련기사
- LG 'G7 씽큐' 해외서 호평…"ABCD 다 갖췄다"2018.05.15
- G7 씽큐, 얼어붙은 이통시장 녹일까2018.05.15
- LG G7 씽큐, 보조금보다 선택약정할인2018.05.15
- 11번가, LG 'G7 씽큐' 자급제폰 온라인 사전판매2018.05.15
또 LG전자는 LG G7 씽큐에 카이저를 기본 탑재하고, LG G7 씽큐 체험존에 카이저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쉽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한국모바일영업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은 “LG G7 씽큐는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오래가는 배터리, 명품 오디오 등 차별화된 핵심 기능으로 모바일 게임에 최적”이라며 “게임을 제대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LG G7 씽큐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