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모바일' iOS 정식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18/04/04 15:21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정식 출시를 통해 iOS 사용자들은 별도의 초대 이메일을 신청할 필요 없이 앱스토어에서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은 PC와 플레이스테이션4(PS4), X박스원, Mac에서 즐기던 기존 버전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도 그대로 진행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또한 다른 플랫폼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와 콘솔, 모바일 사용자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iOS 11 버전의 아이폰 6S/SE,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2017 또는 상위 모델의 기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원래 초대 이벤트로 한정된 이용자만 플레이가 가능했던 기간에도, 출시 하루 만에 전 세계 96개국 앱스토어에서 1등을 차지(앱애니 기준)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정식 출시로 더욱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언리얼 엔진 최적화를 통해 PC와 동일한 그래픽, 같은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완벽 구현했을 뿐 아니라,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만큼, 함께하는 시간과 장소,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친구들과 항상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