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v서 어린이 영어 교육 유튜브 영상 시청 가능

매주 100여 편 추가…총 1천여개 콘텐츠 제공

방송/통신입력 :2018/04/02 11:10    수정: 2018/04/02 14:27

SK브로드밴드는 Btv에서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어린이 영어 교육 콘텐츠를 다시보기로 볼 수 있는 '영어쑥쑥 튜브'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영어쑥쑥 튜브는 유튜브 랭킹 1위이자 1천4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리틀베이비범‘을 포함, ‘츄츄티비‘, ‘마더구스클럽‘, ‘후플라키즈‘ 등 해외 우수 영어 교육 콘텐츠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 세계 영어권 원어민 아이들이 가장 먼저 익히고 따라 부르는 해외 우수 동요가 주를 이루고 있어, 유익함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

영어쑥쑥 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외 우수 콘텐츠들은 광고 없이 모두 무료 제공되며, 2일 130여 편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100여 편씩 총 1천여 편의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또 해당 콘텐츠들은 전편 다국어자막 서비스를 통해 한글, 영어 자막을 선택할 수 있다. 구간반복, 글자크기, 재생속도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더 능률적으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Btv에서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유아용 영어 교육 콘텐츠를 다시보기로 볼 수 있는 '영어쑥쑥 튜브'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다국어자막서비스는 영어쑥쑥 튜브에서 시청할 VOD 콘텐츠를 선택 재생한 후 Btv 리모콘에서 별표(*)를 길게 누르면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

영어쑥쑥 튜브는 Btv뿐 아니라 모바일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옥수수에서는 한글 자막과 영어 자막 콘텐츠가 각각 제공된다.

관련기사

유창완 SK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적극적인 국내외 콘텐츠 확보를 통해 Btv 키즈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특히 학부모 수요와 관심도가 높은 해외 영어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단계별, 수준별, 주제별로 해외 우수 영어 교육 콘텐츠를 지속 확대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