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에 신규 다운로드콘텐츠(DLC)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테크니카1 팩으로 이름 지어진 이번 DLC에는 2008년 아케이드로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시리즈 중 첫 번째 작품인 테크니카1의 콘텐츠가 담겼다.
인기곡 20곡을 포함해 전자 음악 그룹 '하우스룰즈'의 오리지널 신곡을 선보인다. 여기에 전용 미션 12개도 포함된다.
디제이맥스 테크니카1 팩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이하 PS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래퍼 도끼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신곡 ‘온리 온’도 별도 DLC로 출시된다. 이 DLC는 SIEK와 네오위즈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진행된 프로젝트로 유저들이 다양한 형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TOP 사전예약 시작2018.03.28
- 네오위즈,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 정식 론칭2018.03.28
- 네오위즈, 모바일 MMORPG '반반' 정식 출시2018.03.28
- 네오위즈,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추가2018.03.28
‘온리 온’ 역시 PS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용자들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네오위즈 백승철 실장은 “클래지콰이 에디션에 이어 새로운 DLC를 발매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