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 APT보안·인증 전략 세미나

3월 7일 엘타워에서 차세대 APT보안과 인증 주제 발표

컴퓨팅입력 :2018/02/26 22:09

통합보안솔루션업체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는 오는 3월 7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시 양재동 엘타워 매리골드홀에서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SGA솔루션즈의 국내 고객 및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한다. 회사는 지능형지속위협(APT) 대응과 인증 시장에 필요한 보안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가 '차세대 APT 보안과 인증'을 주제로,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김승주 교수가 '블록체인과 인증의 미래'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SGA솔루션즈는 세미나에서 통합인증솔루션 '트러스트채널(TrustChannel)'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부의 '노플러그인' 정책에 맞춰 제로클라이언트 기술을 활용한 인증솔루션이다. 회사는 트러스트채널이 향후 SGA솔루션즈 블록체인 신사업의 기반이 될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인증서, FIDO 생체인증, 간편인증을 통합해 편의성과 안정성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SGA솔루션즈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 소개

회사는 또 APT 보안솔루션 '센트리APT'를 소개하고 이 제품으로 APT공격을 탐지 및 대응하는 방법도 시연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세미나에선 글로벌 보안업체 파이어아이 이진원 이사의 '엔드포인트 보안의 진화, 파이어아이 차세대 엔드포인트'와 코스콤 김성덕 팀장의 '코스콤 차세대 통합인증 서비스' 등 세션발표가 이어진다. SGA솔루션즈는 앞서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보안솔루션 공급 및 기술지원 파트너십을 체결했고, 코스콤에는 통합인증서비스 플랫폼 구축사업자로서 새로운 통합인증 수단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4차산업혁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안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급변하는 차세대 보안 시장을 대응하기 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