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블랙 팬서’ 관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영화 ‘블랙 팬서’와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슈리, 에릭 킬몽거, 율리시스 클로우 등 마블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3종이 추가된다. 또한 블랙 팬서, 슈리, 에릭 킬몽거 등 영화의 주요 캐릭터 3종에 영화 ‘블랙 팬서’ 버전의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마블 퓨처파이트는 영화의 장면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레전더리 배틀’에 ‘블랙 팬서’ 테마를 추가했다.
블랙 팬서의 모험을 다루는 이번 ‘레전더리 배틀’은 영화 속 배경으로 나오는 부산, 비브라늄 광산 등의 배경으로 구성됐다. 영화에서 펼쳐질 에릭 킬몽거와 블랙 팬서의 대결을 바탕으로 스테이지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상반기 출시…텐센트 통해 中진출"2018.02.08
- 넷마블게임즈 “확률형과 패키지 아이템 균형 맞출 것”2018.02.08
- 넷마블, 연매출 2.4조…해외에서만 1.3조 올려2018.02.08
- 방준혁 넷마블 의장 “가상화폐에 관심은 있지만...”2018.02.08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올해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기대작인 ‘블랙 팬서’의 흥미진진한 전투와 영화의 감동을 게임 속에 재현하려고 노력했다”며, “블랙 팬서 테마로 꾸며진 레전더리 배틀을 통해 영화 속 장면을 미리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마블 퓨처파이트’는 일일 퀴즈를 선보인다. 일일 퀴즈는 게임 내 기능, 콘텐츠, 아이템 등에 대한 내용이 객관식 퀴즈 형태로 제시되는 콘텐츠로, 정답을 맞춘 이용자들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답일 시에도 소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