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31일 인기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일부 콘텐츠의 밸런스를 개선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신규 무기 시스템 ‘보패’를 추가했다. ‘보패’는 네 개까지 착용할 수 있으며, 조합 방식에 따라 다양한 추가 효과를 부여하고 성장도 가능해 같은 장수라도 다르게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보패(청룡)’는 ‘청룡의 상자’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청룡의 상자’는 ‘사신전(청룡)’ 게임 모드에서 제공하는 아이템 ‘청룡의 영혼’으로 얻을 수 있다.
강화 실패 부담을 최소화한 ‘확정 강화 시스템’을 추가했다. 강화에 실패할 경우 강화에 사용한 ‘강화 보존권’의 개수에 따라 ‘강화 확정권’을 제공하고, 일정량의 ‘강화 확정권’ 사용시 100%로 강화에 성공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천애명월도 미리 알면 재미가 두배...문파 특징은?2018.01.31
- 넥슨 ‘열혈강호M’, 시장 연착륙…장기 서비스 기대2018.01.31
- 넥슨, ‘다크어벤저 3’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종료2018.01.31
- 넥슨 ‘천애명월도’, 첫 주말 이용자 반응은?2018.01.31
이 밖에도 위나라 장수 4종 (허저, 하후돈, 순욱, 전위)의 ‘장수 효과’를 높이고, ‘적병계’ 병종의 성능을 개선했다. 또 ‘섬멸전’ 게임 모드에 전략적인 요소를 더하는 방편으로 ‘폭풍’ 책략을 ‘연환뢰’ 책략으로 대체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청룡의 보패 교환권’, ‘은전’, ‘보물 조각’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