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신입·경력 공채…80여명 규모

R&D·가맹점 사업 부문 등

인터넷입력 :2017/11/17 09:07    수정: 2017/11/17 09:08

종합숙박 O2O(Online to Offline)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대규모 신입, 경력 공채에 나선다.

이번 공채를 통해 R&D, 가맹점 사업 등 35개 직군에서 총 80명 이상을 채용한다. 특히 40명 가까이 인재 확보에 나서는 R&D센터는 정보 검색과 데이터 분석, 딥러닝 기반 기계학습,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등 채용 분야를 공개했다.

사업부문 인재 확보에도 시동을 건다. 여기어때는 전략, 기획, 영업, 운영 모집 분야 인재 모시기에 나선다. 이외 가맹점 사업의 경우 서비스 관리, 인테리어·시공 모집 분야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여기어때가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주 35시간 근무제 도입(월요일 오후 1시 출근), 구내 식당 운영을 통한 식사 무료 제공, 도서 구입 무제한 지원 등 복지 제도를 도입해 근무 환경의 질을 높였다.

관련기사

여기어때는 오는 21~2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17 관광산업 일자리 박람회’(주최 문화체육관광부)에 구인 기업 자격으로 참여한다. 이 행사에서는 최근 우리나라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숙박, 엑티비티 등 O2O 관광 스타트업이 한 자리에 모여 인재들을 만난다.

위드이노베이션 이재경 인사팀장은 “자사에는 ‘좋은 사람들이, 좋은 곳에서, 좋은 서비스를 만든다’는 조직 문화가 있다"며 "이번 대규모 채용으로 인재를 확보해 숙박 O2O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 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