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태국 ‘JIB’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게임입력 :2017/11/02 16:29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은 검은사막 태국 서비스를 위해 태국 최대 PC 유통 업체인 JIB의 자회사 레벨업 게임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식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태국 자체서비스를 진행함에 있어, 레벨업 게임즈로부터 안정적인 현지 운영 시스템과 마케팅을 제공 받는다.

레벨업 게임즈의 모회사인 JIB는 태국 내 PC 유통 점유율이 70%가 넘는 최대 PC 유통회사다. 14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온라인에서는 IT 부문 인터넷쇼핑몰 1위를 기록하고 있다. JIB와 레벨업 게임즈는 탄탄한 유통망과 인프라로 검은사막 마케팅 및 운영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펄어비스가 JIB와 태국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태국에서 안정적인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현지에서 확고한 기반을 갖추고 있는 JIB와 레벨업 게임즈가 최적의 파트너라고 판단했다”며 “오랫동안 기다려 준 태국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나와판 피야와나콘 레벨업 게임즈 대표는 “글로벌 히트작 검은사막을 태국에 제공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전략적 파트너로서 고객을 위해 24시간 서비스를 준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2일 태국 최대 정보기술전시회인 컴마트 전시회에, 3일부터 5일까지는 방콕에서 개최되는 동남아 최대 게임쇼 ‘태국 게임쇼 2017’에 참가한다. 단일 게임으로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검은사막을 홍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