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유한익)이 겨울을 앞두고 김장철 필수품, 난방용품 등 겨울 채비를 위한 상품을 할인판매한다.
빨리 쌀쌀해진 날씨 탓에 이른 월동 준비를 서두르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티몬은 난방·보온 용품, 침구류, 김장 준비물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일반 유통가 대비 최대 70%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김장철 준비를 위한 다양한 김장 용품도 준비했다. 절임배추, 햇 고춧가루, 천일염, 깐마늘, 멸치 액젓 등 김장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 티몬 쇼핑 시 혜택 주는 기업은행 카드 출시2017.10.26
- 티몬, 쌀 소비 증진 지원…'굿모닝 라이스페스타' 참여2017.10.26
- 손맛 살린 RC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2017.10.26
- 티몬, 홈쇼핑처럼 실시간 방송으로 상품 판다2017.10.26
겨울 추위를 달래주는 침구류 및 난방·보온 용품도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동절기 전기세 절약에 효과적이라는 이유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난방텐트도 있다. 창문과 현관 틈새에 유용한 풍지판과 틈막이, 보온 물주머니, 핫팩도 기획전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몬 임석훈 리빙본부장은 “본격적인 동절기와 김장철을 앞두고 지금 꼭 필요한 다양한 월동 준비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했다”며, “김장용품, 이불 등 월동 필수품 뿐만 아니라 전기료 부담에 따라 수요가 늘어나는 보온 용품들까지 모든 상품들을 티몬에서 알뜰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