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이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담아 클립 3.0으로 리뉴얼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에 따라 클립 이용자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리워드 포인트, 제휴사 포인트의 클립 포인트 전환과 사용처 확대,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라운지’ 이용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클립은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참여를 통해 돈버는 앱 중 국내 최고 수준의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들이 ‘클립 잠금화면 서비스’만 이용해도 3일마다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사, 멤버십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제휴사 포인트를 손쉽게 클립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상품권 구매는 물론 커피전문점 이디아와 같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신용·체크·멤버십카드가 하나로’…KT '클립 카드‘ 출시2017.10.26
- KT "모바일 지갑 ‘클립’, 편해지고 빨라져"2017.10.26
- KT, 올레 가맹점에서 '클립' 결제하면 추가할인2017.10.26
- 스마트지갑 '클립'에 비씨카드 결제기능 탑재2017.10.26
클립은 문화상품권, 유명 커피점이나 외식 상품권 등 E-쿠폰을 최대 5~15% 까지 할인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라운지’를 오픈했다. ‘VIP라운지’는 월정액제 서비스로 이용료는 월 1천원이다.
박수철 KT 스마트금융사업담당 상무는 “클립 리뉴얼은 이용자 눈높이에서 사용성을 크게 개선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향후 핀테크를 포함한 스마트금융 플랫폼으로서 고객에게 더 한층 다가설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