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29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8챕터 ‘고대 폐허’와 해당 지역 퀘스트를 추가하고, 캐릭터를 개성 넘치게 꾸밀 수 있는 ‘헤어 염색 시스템’을 추가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또 ‘콜로세움’ 정규 시즌을 시작하고, ‘콜로세움 주간 보상’을 ‘루비’로 변경했다. 달성한 ‘티어’에 따라 20개에서 최대 1천개까지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부 지역의 ‘필드보스’ 능력치를 조정하고, 처치 시 골드 보상을 상향했다.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반복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골드 보상’을 2배 이상 상향하고, 필드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 ‘승급석’을 추가했다.
관련기사
- 넥슨, 코빗 인수…블록체인 기술 탐냈나2017.09.29
- 넥슨 지주사 NXC, 가상화폐 거래소 '코빗' 인수2017.09.29
- 지스타 2017. 또 다시 역대 최대 규모 경신2017.09.29
-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중요한 것은 ‘문제 해결 능력’”2017.09.29
넥슨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1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송편’을 모으면 종류와 수량에 따라 ‘루비’, ‘마법가루 상자’, ‘강화 보호권’, ‘골드’, ‘영웅~궁극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대첩’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높새바람언덕’을 배경으로 진영 간 치열한 전투와 캐릭터별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시네마틱 영상으로 꾸민 TV CF 2차 영상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