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MMORPG '액스' 신규 콘텐츠 추가

게임입력 :2017/09/29 16:24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29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8챕터 ‘고대 폐허’와 해당 지역 퀘스트를 추가하고, 캐릭터를 개성 넘치게 꾸밀 수 있는 ‘헤어 염색 시스템’을 추가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또 ‘콜로세움’ 정규 시즌을 시작하고, ‘콜로세움 주간 보상’을 ‘루비’로 변경했다. 달성한 ‘티어’에 따라 20개에서 최대 1천개까지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부 지역의 ‘필드보스’ 능력치를 조정하고, 처치 시 골드 보상을 상향했다.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반복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골드 보상’을 2배 이상 상향하고, 필드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 ‘승급석’을 추가했다.

관련기사

액스

넥슨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1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송편’을 모으면 종류와 수량에 따라 ‘루비’, ‘마법가루 상자’, ‘강화 보호권’, ‘골드’, ‘영웅~궁극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대첩’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높새바람언덕’을 배경으로 진영 간 치열한 전투와 캐릭터별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시네마틱 영상으로 꾸민 TV CF 2차 영상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