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솔루션 전문기업 셀바스 AI는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병원 의료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인공지능 메디컬 솔루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 셀바스 AI는 지난해 런칭한 인공지능 브랜드 셀비 라인업 중 의료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들을 집중 배치해 의료 산업에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AI 융합기술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AI 기반 질병예측 솔루션 ‘셀비 체크업’과 실시간 의료녹취 솔루션 ‘셀비 메디보이스’가 전시 제품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 모두 셀바스 AI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플랫폼 셀비 프레딕션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관련기사
- 셀바스AI, 대구파티마병원에 AI기반 음성녹취 솔루션 공급2017.09.27
- 셀바스AI, 의료 넘어 자동차-보험도 AI 통할까2017.09.27
- 셀바스AI, 인공지능 '셀비' 보험상품 개발에 투입2017.09.27
- 셀바스AI, KIMES서 의료 AI기술 전시2017.09.27
이번 전시에 출품하는 모든 메디컬 인공지능 솔루션 제품들은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셀바스 AI 김경남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셀바스 AI의 인공지능 브랜드 ‘셀비’ 의 핵심역량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4차 산업혁명을 이끌 의료 IT 선도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 쏟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