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글리시, 이용권 90% 할인 이벤트 실시

게임입력 :2017/09/04 17:16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자사의 영어 트레이닝 프로그램 오잉글리시의 모든 유료 콘텐츠를 한 달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잉글리시는 이달 안에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달 이용권을 정가 5만2천원에서 90% 할인된 5천200원에 판매된다.

오잉글리시는 ‘9등급 꼴찌 1년만에 통역사가 된 비법’,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등 베스트셀러들을 통해 화제가 된 반복학습법을 실천하는데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다. 원어민이 영어를 익히는 원리처럼 실제상황 같은 훈련을 통해 언어를 자연스럽게 습득 시켜 실제 영어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 시켜준다.

오잉글리시.

이 프로그램은 지루할 수 있는 반복학습 훈련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으며 뉴스, 어휘학습, 패턴학습 및 EBS 스타강사의 문법, 발음, 독해 강의들도 갖췄다. 이와 함께 훈련했던 대화를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도록 원어민 강사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음성채팅 기능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용자는 모든 콘텐츠를 PC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편한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학습할 수 있다.

한빛ㅅ호프트 관계자는 “무료체험 후 수강을 계속하고자 하는 수많은 이용자들 가운데 장기 이용권을 선뜻 구입하기 망설였던 분들의 결정을 도와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구입 후 하루 24시간 내내 30일간 모든 콘텐츠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공부를 하면할수록 이익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