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바이브 VR’ 스팀버전 출시

게임입력 :2017/08/11 09:15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가상현실(VR) 슈팅 게임 ‘스페셜포스 HTC 바이브 VR’을 게임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바이브 VR은 가상 현실 환경에서 첨단장비로 무장한 적군에 맞서 이용자가 직접 총격을 가하고 전방에 수류탄을 투척하는 등 전장의 스릴과 박진감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슈팅 게임이다.

이 게임은 프리미엄 VR 기기인 HTC 바이브를 통해 그래픽과 완성도 등을 대폭 향상시키고 새로운 차원의 탁월한 비주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HTC 바이브가 지원하는 룸스케일(Room Scale) 기능을 활용해 이용자의 동작을 정밀하게 인식하여 현장감을 극대화하였으며 슈팅의 쾌감뿐만 아니라 총기 외에도 맨손을 사용 가능하도록 구현하는 등 정교한 VR 경험을 제공한다.

스페셜포스 HTC 바이브 VR.

스페셜포스 바이브 VR은 4월 프랑스 MIPTV 2017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5월 2017 플레이엑스포 및 6월 부산 VR 페스티벌, 7월 2017 차이나조이 등 국내외 전시회에서 체험존을 통해 VR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관련기사

스페셜포스 바이브 VR의 게임 모드는 슈팅 게임 본연의 재미를 선사하는 나이트 전투 모드, 드론 전투 모드 건 버스트 전투 모드 등 총3개로 구성되어 다양한 전투 모드를 즐김으로써 VR 슈팅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AR VR 총괄 센터장은 “스페셜포스 바이브 VR은 전사적으로 개발 역량을 결집시킨 만큼 VR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 이라고 자신감을 보였으며, 스페셜포스 바이브 VR을 시작으로 스페셜포스 PSVR, 스페셜포스 AR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글로벌 VR 시장의 패권을 쟁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