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에서 개발한 소니의 가상현실(VR) 헤드셋 플레이스테이션 VR(이하 PS VR)용 게임인 ‘스페셜포스 PS VR’ 게임 플레이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스페셜포스 PS VR’ 영상은 화염이 자욱한 전장에서 각종 화기로 중무장한 적을 다양한 무기로 통쾌하게 무찌르는 장면을 선보인다. 고정포대를 탈취하거나 드론 및 탱크를 조종하여 월등한 화력으로 다수의 적을 일거에 제압하는 등 다양한 장면이 연출된다.
드래곤플라이는 HTC 바이브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콘솔 게임기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용 VR 게임을 개발해 VR 게임 개발 기술력을 증명함과 더불어 프리미엄급 VR 게임 시장 모두를 석권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였다.
‘스페셜포스 PS VR’은 콘솔 게임기기인 플레이스테이션을 토대로 플레이스테이션용 기본 게임 컨트롤러의 지원은 PS VR 전용 건 컨트롤러 등 각종 VR 기기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게임 내에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반영하여 일반 슈팅게임에서 느낄 수 없던 실감나는 전투와 다양한 상호작용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7월 13일 직접 서비스 시작2017.06.29
- "스페셜포스 포 카카오, 원작의 쏘는 맛 그대로"2017.06.29
- 드래곤플라이, 패션 퍼즐게임 ‘스타일피오피’ 공개2017.06.29
- 네시삼십삼분, ‘스페셜포스 포 카카오’ 20일 출시2017.06.29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스페셜포스 PS VR’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의 온라인 마켓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할 계획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 VR 총괄팀장은 “세계적으로 100만대 이상 판매한 플레이스테이션용 VR 기기인 ‘PS VR’은 프리미엄급 VR 기기 중에서는 보급율이 가장 높은 VR 기기이며 유저들의 호응도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자사의 축적된 VR 기술을 적용하여 밀도 높은 가상현실을 구현한 VR 슈팅 게임인 ‘스페셜포스 PS VR’로 VR 게임으로 체험할 수 있는 극한의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