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멤버십 프로그램(HMP) 6기 선발

디지털경제입력 :2017/06/21 09:29

한화그룹이 콘텐츠 제작자로 변신을 꿈꾸는 인재들을 선발 양성하는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HMP) 6기를 선발한다.

이 프로그램은 콘텐츠를 통한 시대 변화 방향성 제고라는 가치 아래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춘 대학생이 향후 사회에 진출할 때 역량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HMP 인재상은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최신 콘텐츠트렌드 분석능력, 다양한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영상/이미지 등)의 창작(기획, 제작, 디자인, 편집 등) 역량을 갖춘 대학생이다.

응모를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은 여름방학기간인 7월 10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7주간의 교육 및 실습을 받게된다. 먼저 내부 강사 초청 특강과 원 데이컬쳐트립, 계열사 방문 등을 진행한다. 이후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서 한화생명 브랜드 전략팀의멘토 5인과 협업을 통해 콘텐츠의 기획, 제작, 편집 등의 교육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우수 교육 이수자에게는 향후 한화그룹 계열사의 연관업무 지원 시 가점이 배정된다.

전형 일정은 6월 5일부터 27일까지(약 2주간)이며 한화그룹의 채용사이트 '한화인(http://www.hanwhain.com/web/index.do)'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화는 6월 30일 서류합격자를 발표하고, 이후 면접을 거쳐 7월 6일 최종합격자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