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의 플랫폼 기업 피키캐스트가 라이브 전문 계정 피키ON에서 CJ몰 겟꿀쇼와 합동 방송을 진행한다.
7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합동 방송에서는 피키캐스트 대표 뷰티 에디터 뷰신과 겟꿀쇼 MC 박웅원이 시청자에게 올 여름 휴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동시에 래쉬가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XOXO 세트 상품을 생방송 특가로 판매한다.
특히 양방향 모바일 전용 실시간 방송인 겟꿀쇼에선 특가 상품에 대한 궁금점을 라이브 채팅창으로 바로 질문할 수 있다. 또 피키캐스트의 라이브 계정 피키ON을 통해서도 생방송으로 볼 수 있게 됐다.
방송 진행 중 돌발 퀴즈에 참여하면 커피쿠폰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협력으로 1020세대 이용자를 주로 보유한 피키캐스트의 전문화된 생방송 계정 피키ON에 쌍방향 모바일 전용 생방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CJ오쇼핑 겟꿀쇼의 시너지를 더해 모바일커머스 시장에 특화된 재미있는 쇼핑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피키캐스트 피키ON 엄상용 셀장은 “이번 콜라보 방송은 피키캐스트 유저들에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옐로모바일, 1Q 영업익 16억원…흑자전환2017.06.07
- 피키캐스트, 20대 표심 잡는 대선 페이지 '우주인' 오픈2017.06.07
- 피키캐스트-에잇세컨즈, 발렌타인데이 할인 이벤트2017.06.07
- 피키캐스트, '모바일 홈쇼핑' 시작2017.06.07
CJ몰 최영곤PD는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피키캐스트 유저들에게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협력”이라며 “겟꿀쇼를 알리고 새로운 트렌드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키캐스트와 CJ몰이 함께 하는 콜라보 방송은 피키캐스트 라이브 계정 ‘피키ON’과 CJ몰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