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펫 등을 업데이트하고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최상위 등급인 신화 펫 1종과 전설 펫 1종 등 총 2종이다.
신화 펫 ‘메카기로’는 기로 류의 기계펫 버전으로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공격하거나 적의 무적상태를 해제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기존 공격력보다 3배 높은 ‘로케트 펀치 스킬’과 같이 강한 힘을 자랑하는 특수 스킬들도 함께 지니고 있다.
전설 펫 ‘티라고스 류’는 공격형 펫으로 탑승이 가능하며 상대의 상태이상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고 반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펫은 불속성의 ‘티라고스’, 물속성의 ‘티라로스’, 물과 땅속성의 ‘티라투스’, 바람속성의 ‘티라도스’ 등 4가지 속성별로 나뉜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하기, 그림 매칭하기, 알파벳 수집하기 등 각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신규 전설 펫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관련기사
- '리니지2레볼루션' 띄운 넷마블, 후속작 출시 '박차'2017.03.14
-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사전예약 시작2017.03.14
- 넷마블, 전 세계 앱 수익 순위 9위 랭크2017.03.14
-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일본 인기 1위 달성2017.03.14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한층 더 다양해진 펫들과 함께 신나는 모험 즐기시길 바라며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RPG 스톤에이지는 지난해 6월 국내 출시 후 6일만에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3일만에 게임 누적다운로드 100만 돌파를 기록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지난해 9월 28일 아시아 78개국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 진출한 후 7일만에 홍콩, 대만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를 달성했다.